로즈 나마유나스, 경기 중 눈 찔림으로 수술

    로즈 나마유나스가 최근 경기 패배 직후 눈 관련 수술을 받았다.

    지난 토요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경기에서 나마유나스는 나탈리아 실바에게 판정패했으며, 경기 도중 눈을 몇 차례 찔렸다고 본인이 밝혔다.

    그는 눈물 배출로에 삽입하는 카나리큘러 튜브 수술을 받았고, 손상된 관을 복구하기 위해 향후 몇 달간 실리콘 튜브가 삽입될 가능성이 있다고 전해진다.

    경기 중 심판이 공식적으로 파울을 선언하진 않았으나, 실바의 열린 손이 얼굴에 닿는 장면들이 포착된 것이 거론되고 있다.

    이번 패배로 체급을 올린 뒤 전적이 3승 3패가 됐으며, 관련 사안은 추가로 거론되고 있다.


    [출처]

    MMA Junkie

    🔗 원문 보기

    0
    16

    댓글